자취방 분위기를 한층 더 분위기 있게 바꿔주는 엔틱한 느낌의 전신 거울




이번에 소개할 리뷰는 전신거울!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


 밖에 나가기가 꺼려져 집에서 있는 시간이 길어졌어요(넘 심심해ㅠㅜ)


취준생이 심심할 틈이 어딨냐고요?


공부만 하는건 아니니깐요ㅎㅎ(하긴하니...?)


그래서 그런지 자취방 인테리어에 눈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정신차려 너 임고생이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흠흠


[오늘의 집] 애용자로써 최근 눈에 들어온 상품이 있으니


(광고 아님)(언젠가 광고가 들어오겠죠ㅠㅜ)




베스트리빙이라는 브랜드의 애슐리 전신거울 


출처 : [오늘의 집]


너무 이쁘죠??ㅎㅎ


원래 눈여겨 보고있었지만 계속 품절이었어요ㅠㅜ


그러다가 3월 9일 부터 순차 발송된다는 말을 듣고 바로 예약 주문했지뭐에요ㅎㅎ


네이버에는 가격이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드라구요


[오늘의 집]이 최저가였습니닷


3월 7일쯤에 예약주문을 했는데 오늘(3월 13일) 도착해부렸네요


3시쯤 현관문 앞에서 무슨 소리가 들려서 나가보니




두근두근ㅎㅎ 포장뜯기전에는 항상 넘 설레는거 있져


리뷰에서는 쫌 작다는 평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포장이 커서 놀랬어요





포장은 스티로폼으로 꼼꼼하게 잘돼있었어요!


매의 눈으로 관찰해보았지만 흠집도 없었답니다ㅎㅎ


포장을 뜯으면 위와 같이 설명서와 함께 구성품이 들어가 있어요


그럼 조립을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추가 준비물 : 드라이버


나사는 기본적으로 들어 있지만 드라이버는 집에 있는 것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림에 설명된 1단계를 조립하면 위 사진과 같아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드라이버가 필요없구요




요 단계에서 양옆으로 4개의 나사를 박을 때 필요합니다.


요기서 약간의 스킬(?)과 힘이 필요하지만


큰 어려움 없으실 겁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엔틱한 느낌의 전신거울 너무 맘에 드네요ㅎㅎㅎ


아주 전신거울에 맞춰서 모든 가구를 원목으로 바꿔 버리고 싶네요(내 지갑...)


앞서 말씀드렸지만 [오늘의 집]에서 


29,900원(배송비 6000원이었는데 6,900원으로 바꼈네요)


에 구매 했습니다.


강추드립니다. 구매의사 있으신 분들 품절되기 전에 얼른 구매하시와요~~~




https://ohou.se/productions/22282/selling




+ Recent posts